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 내산 한신포차 무뼈닭발 배달 솔직 후기

맛집추천

by 알로하차차 2021. 11. 24. 20:45

본문

반응형

닭발하면 한신포차

 

한신포차하면 닭발이죠!!!

 

한신포차에서 무뼈 닭발이 나와서 배달해봤습니다

 

뼈있는 한신포차 닭발은 17,000원인데

 

무뼈 닭발은 주먹밥까지 포함해서 17,000원 이였어요

30분도 안되서 배달온 닭발...ㅎㅎㅎ

 

 

 

 

 

콩나물이랑 무뼈닭발 주먹밥과 마요네즈 구성으로 옵니다

 

콩나물이 촉진제를 썼는지 아주 통통해요...ㅎㅎㅎ

 

 

 

 

주먹밥에 부추가 싫어서 빼달라고 했어요...ㅎㅎㅎ

 

마요네즈랑 김가루를 넣고 주먹밥 만들면 됩니다 

 

 

 

 

 

크....영롱한 닭발의 자태...ㅋㅋㅋ

 

씨뻘겋긴해도 별로 맵지 않아요 

 

무뼈닭발 후기에 뼈보다 안맵다고 해서

 

전화로 물어보니

 

같은 양념을 쓴다곤 하더라구요....???

 

 

 

 

 

집에서는 한신포차에서 주는 콩나물국 맛이 안나요

 

대체 무슨 짓을 한걸까요...

 

 

 

 

 

 

닭발 하나 집어 먹어봤는데...

 

물컹...ㅋㅋㅋㅋㅋㅋㅋ

 

왜 사람들이 뼈가 낫다고 하는지 알거 같았어요 ...ㅎㅎㅎ

 

 

 

 

 

 

냄비에 콩나물이랑 떡 넣고 끓여보았습니당....ㅎㅎㅎ

 

닭발떢볶이 파는 매장 좀 있었으면...........

 

 

 

 

군침도는 비주얼...........ㅋㅋㅋ

 

 

 

 

 

주먹밥 이랑 콩나물 올려서 먹으면

 

끝내줍니당..........ㅎㅎㅎ

 

 

 

하지만...

 

무뼈가 뼈보다 덜매운거 같긴했어요...

 

같은 양념을 쓰는데 왜 그럴깡....???

 

그리고 뼈가 없으니까 물컹한 식감만 바로 느껴져서

 

너무 흐물 흐물한 느낌...???

 

다음부터는 뼈 닭발을 시킬거 같아요 ㅎㅎㅎ

 

 

그래도 너무 맛있게 잘 먹은

 

한신포차 무뼈닭발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