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템 천일냉동 곤드레나물밥 냉동볶음밥

제품후기

by 알로하차차 2021. 7. 27. 12:38

본문

반응형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템 소개해드릴게요!!!

 

요 곤데레나물밥이 후기가 좋길래 사와봤습니다

 

세일해서 원래는 9,980원이였는데

 

2,000원 할인은 해서 7,980원에 구입을 했어요!!!

 

5개에 7,980원이면 개당 1,580원 꼴인데 

 

완전 혜자가격!!!

 

 

 

 

 

 

 

 

곤드레가 무려 25%나 들어있어요 

 

 

 

 

 

1.31 kg이고 

 

한팩당 262 그램이 들어 있어요

 

 

 

 

 

프라이팬에 조리해도 되고

 

전자렌지에 조리해도 됩니다

 

 

 

 

 

냉동밥으로 유명한 천일식품꺼에요!!!

 

 

 

 

 

개당 칼로리는 415 칼로리 입니다

 

 

 

 

 

볶음밥과 양념간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생각보다 양이 꽤 되더라구요 

봉지가 묵직했다는 

 

 

 

 

 

간장소스도 소포장 되어있구요 ㅎㅎㅎ

 

 

 

 

 

저는 렌지대신에 후라이팬에 볶아봤어요

 

기름을 두르라고 써있지만

 

굳이 안둘러도 되더라구요 

 

 

 

 

 

곤드레나물 가득 가득

 

징그렄ㅋㅋㅋㅋㅋㅋ

 

 

 

 

 

곤드레나물 크기 보세요 ㅋㅋㅋㅋ

 

 

 

 

 

밥알이 투명해질때까지

 

약불에서 신나게 볶아 줍니다

 

 

 

 

 

고순내 솔솔 나네용

 

 

 

 

 

 

드디어 완성!!!

 

 

 

 

 

곤드레나물이 많아서 좋았어요 ><

나이가 드니 이런 음식이 좋아지는....

 

 

 

 

느끼하지도 않고

 

곤드레나물도 많아서 좋고

 

간장넣어서 간해먹으니 딱 좋더라구요

 

뭔가 냉동밥하면 건강에 좋은 느낌의 음식은 아닌데

 

요 곤드레나물볶음밥은 건강해질거 같은 음식이에요 ㅋㅋㅋ

 

 

성인기준 계란후라이 추가해서 먹으면

 

든든한 한끼 됩니다 ㅎㅎㅎ

 

재구매할 의사 또 있습니다. 맛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템 

 

천일식품 곤드레나물밥 추천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