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풀무원 탱글소시지 철판볶음밥 솔직 후기

제품후기

by 알로하차차 2021. 8. 5. 10:45

본문

반응형

gs슈퍼마켓에서

 

풀무원 탱글소시지 철판볶음밥을 세일해서 2,500원에

 

판매하더라구요

 

풀무원 볶음밥을 개당 1,250원이라니...

 

냉큼 집어와봤습니당

 

믿고 사는 풀무원 제품...ㅎㅎㅎ

 

 

 

 

 

전자렌지 또는 후라이팬을 사용하면 되구요

 

 

 

 

 

1인분에 240g 이고

 

개당 칼로리는 400칼로리 입니다

 

 

 

 

 

오잉 쌀은 국내산이 아니고 외국산이였네요

 

소시지는 돼지고기 함유량이 높은 소시지를 사용하네요 

 

 

 

 

 

 

 

 

 

 

큰 봉투를 뜯으면 소포장 2개가 되있어요

 

 

 

 

 

오... 소시지랑 야채가 생각보다

 

큼직해서 놀랬어요 ㅎㅎ

 

 

 

 

 

후라이팬을 이용해서 조리했어요

 

기름을 두르라고 써있었지만

 

굳이 안둘러도 됩니다 ㅎㅎ

 

 

 

 

 

쌀알이 투명해질때까지 볶아 줍니다

 

약불에서 볶아야 냉동된 소시지가 골고루 익어요!!!

 

 

 

 

 

짜랸 완성!!!

 

역시 풀무원...

 

집에서 한 볶음밥 마냥 알록달록하고

 

야채도 큼지막해서 좋네요 

 

 

 

 

 

쌀이 외국산인지 모를 정도로

 

밥식감도 괜찮았어요

 

 

 

 

 

음 맛은 평타 입니다

 

밥알도 날리지 않고 적당했고

 

소시지도 맛있었는데

 

음...존맛은 아니고 먹을만한 맛있는맛이에요

 

소시지를 좋아하는 아이들은 아주 좋아할맛!!!

 

간도 적당하니 맛있었으나

 

성인이 먹기엔 조금 부족해서

 

계란후라이를 얹어 먹으면 좋습니다!!!

 

 

이상

 

풀무원 탱글 소시지 볶음밥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