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빅토리아 쿵푸 사이즈 팁 후기 발등 발볼부자 참고용

정보성글

by 알로하차차 2021. 11. 3. 12:27

본문

반응형

메리제인 신발을 좋아하는데

 

빅토리아 제품이 착화감도 좋고 가볍다고 해서

 

구매해봤어요!!!

 

운동화 처럼 생겼는데 메리제인이라니!!!><

포장 뜯자마자 딸기향 솔솔 나는 

 

빅토리아슈즈 ㅋㅋㅋ

 

멀리 스페인에서 날아왔네여 

 

 

 

 

저는 벨벳으로된 빅토리아오다 메리제인을 사려다가

 

벨벳으로 된거는 사계절 내내 신기가 좀 그럴 거 같아서

 

면소재로된 빅토리아 쿵푸로 구매를 했어요!!!

 

그리고 빅토리아 오다는 깔창 부분이 검정색이 아니더라구요

 

벗겨지면 흉측할거 같아서

 

깔창 부분이 검정색인 빅토리아 쿵푸로 결정!!!

 

 

 

 

 

 

 

요렇게 신발이 쌓여져서 옵니다 

 

 

 

 

 

쿵푸는 밑깔창이 검정색이라서 까져도

 

들 지져분해 보일거 같아요

 

 

 

 

 

앗...사진이 흔들렸네요 ㅋㅋㅋ

 

 

밑바닥 모습이에요 

 

 

와 일단 신발이 너무 가벼워서 짱 좋아요 

 

 

 

 

빅토리아 쿵푸는 100% 코튼 재질이구요

 

버클은 저렇게 생겼습니당

 

저게 뭐 페이크 버클이 아닌 (단추나 찍찍이) 

 

진짜 버클이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엔 신고 벗을때 귀찮을거 같다 생각했는데

 

구두는 뒷부분이 접히지 않으니까 버클이 있으면 신고 벗기가 매우 귀찮은데

 

요건 면재질이니까 발뒤꿈치 부분을 밟은 상태서

 

발을 쏙 넣으면 버클 전혀 걱정 없이 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으니

 

버클 때문에 불편하겠다는 생각은 노노노!!!

 

 

 

 

 

 

사이즈는 저는 일반 운동화 45 50을 신는데 (발볼 넓고 발등 높음...)

 

빅토리아 제품은 한사이즈 위를 사라는 글이 많았는데

 

마침 255가 전량 품절이더라구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50을 샀는데

 

발볼은 편했는데 대신...

 

발등도 높은 편이라 버클 길이가 조금 짧아서 

 

구멍을 옆으로 내서 신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아 후기들 보니 

 

빅토리아 오다 제품 보다 빅토리아 쿵푸 제품이 

 

버클길이가 더 낙낙하다 하더라구요...???

 

왕발볼, 발등부자 인 분들은 빅토리아오다 제품 보다는

 

빅토리아쿵푸를 추천 합니다 

 

 

 

 

빅토리아 제품이 너무 좋은게 

 

일단 너무 가볍고 맨발에 신어도 편안하더라구요

 

아무리 편한 낮은 구두를 신는다해도 

 

오래 신으면 발이 아프거든요

 

빅토리아 쿵푸는 전혀 발이 아프지 않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구두가 어울리는 옷을 입었는데 편한 신발을 신고 싶다 

 

할때 빅토리아 쿵푸 왕 추천 합니다!!!

 

 

맨발보다 양말 스타킹 신을때가 더 이뻐용!!!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