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있는 초당 옥수수 찌는 방법 시간 팁

즐거운요리

by 알로하차차 2021. 7. 21. 13:11

본문

반응형

아는 언니한테 

 

초당 옥수수를 쿠팡 로켓프레쉬로 선물 받았어요 !!!ㅋㅋㅋ

 

한번 먹어보라며...

 

쿠팡이 선물하기 기능이 있는걸 몰랐네요 ....

 

좋은 세상..........

 

 

 

 

초당 옥수수가 엄청 달고 맛있다고 하던데

 

아침에 택배 눈뜨자 마자 현관으로 달려갔어요

 

옥수수 배송온거 보고 두근 두근 했답니다

 

 

 

 

 

 

쿠팡 로켓배송에서 8개에 만오천원 정도에 팔더라구요

 

껍질도 정돈되고 깔끔하게 포장이 되서 와서 

 

너무 좋더라구요

 

 

 

 

 

국내산!!!

 

생으로 먹어도 되는데 

 

저는 찜기에 쪄 먹어보려구요 

 

초당 옥수수는 일반 옥수수처럼 물에 넣고 삶는것은 노노놉!!!

 

 

 

 

 

 

2개씩 깔끔하게 낱개 포장이 되있어요

 

 

 

 

 

엄청 싱싱해 보이져???

 

 

 

겉껍질은 손질되서 오고

 

안에 얇은 껍질만 있어요 

 

 

 

 

 

끝부분은 거시기한데

 

대부분의 옥수수가 상태가 좋았어요

 

샛노랗고 알도 크고 싱싱하더라구요

 

쿠팡 짱...

 

 

 

 

 

옥수수 삶을땐 껍질이랑 같이 찌는게 좋대요

 

먼저 옥수수를 샤워 시켜 줍니다

 

 

 

 

 

찜기에 옥수수를 넣고 !!!

 

절대 물에 퐁당 담그면 안되요!!!

 

 

 

 

증기가 올라오면

 

8분에서 10분 쪄주구요

 

불끄고 5분 정도 뜸들이면  끝!!!

 

 

 

 

 

샛노란게 완전 먹음직 스럽지 않나여???

 

알도 탱글 탱글 하고 

 

제철일때 꼭 초당 옥수수 드셔보세요!!!

 

 

 

 

 

한입 먹어봤는데

 

와 무슨 스테비아 토마토 마냥

 

당도가 진짜 높아요

 

찜기에 찔때도 단내가 솔솔솔 올라오드니만...!!!

 

그리고 보통 옥수수와 식감은 좀 달라요

 

보통 옥수수의 식감이 쫄깃이라면

 

초당옥수수는 아삭 해요 !!! 완전 신기 ㅋㅋㅋ

 

우앙 이 맛있는걸 이제야 먹다니...

 

 

 

 

 

색감 너무 이쁘지 않나여...

 

행복해 지는 사진이에요 

 

옥수수 알알이 너무 귀염뽀작해용...

 

뉴슈가와 설탕을 넣지 않고도

 

이렇게 맛있고 단 옥수수를 먹을 수 있다니 !!!

 

다 먹으면 한 번 더 사먹어야겠어요

 

오늘 날씨가 36도로 역대급 더위인데

 

다들 더위 조심하시고

 

맛있는 초당 옥수수 집에서 냠냠 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