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스통 없이 마요네즈 가늘게 짜는 방법

즐거운요리

by 알로하차차 2021. 7. 28. 16:09

본문

반응형

 

 

 

 

 

오코노미야끼나 계란말이를 할때나

예쁘게 음식을 데코 하고 싶을때

소스통 없이 마요네즈 가늘게 짜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준비물 : 비닐봉지나 랩, 고무줄, 이쑤시개

저는 집에 랩이 없어서

일회용 비닐을 이용했어요

일회용 비닐을 네모나게 접은 후

접은비닐이나 랩으로

마요네즈의 목을 덮어씌웁니다

고무줄로 돌돌 말아서 고정시켜 줍니다

이쑤시개로 구멍을 숑 내줍니다

참 쉽죠잉???

데코하고 싶은 음식에

신명나게 뿌려 줍니다

내가 왜 마요네즈 소스통을 샀을까라는

후회가 밀려 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간단한 방법이...

마요네즈 소스통은

쓰고 나서 세척하기가 넘 귀찮거든여 ㅠㅠㅠ

마요네즈가 죄다 기름이라ㅠㅠㅠ

마요네즈 소스통 사지 말고

이방법 활용해 보세요!!!

 

고무줄은 완전 꽝꽝 묶어야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