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추천 상품 12월 할인 천일냉동 더 낙지 볶음밥

제품후기

by 알로하차차 2021. 12. 8. 18:48

본문

반응형

주말에 코스트코를 다녀왔는데

 

볶음밥이 마침 세일을 하더라구요

냉동볶음밥으로 유명한 천일냉동 제품이구요

 

11,790원 인데 2천원 할인해서 9,790원 이였습니다

 

 

 

 

 

7인분이구요

 

9,790에 7인분이면 

 

개당 1,400원 꼴이에요

 

엄청 저렴하네요!!!

 

 

 

 

 

낙지는 물론 국산은 아니구요

 

인도네시아, 중국산 입니다 

 

요즘 중국산아닌게 없으니 패쓰...ㅋㅋㅋ

 

 

 

 

 

 

프라이팬에 조리하면 4~5분 약불에서

 

잘 볶으면 되구요

 

전자렌지는 4분 돌리면 되네요 

 

 

 

 

 

사진이 잘렸넹...

 

1인분당 칼로리는 480칼로리구요 

 

나트륨은 높은데 지방은 낮고 

 

나름 단백질이 23%나 됩니다 ㅎㅎㅎ

 

 

 

 

 

유통기간도 8개월 넘게 남았어요 

 

널널 해요!!!

 

 

 

 

봉투 개봉

 

 

 

 

 

 

요렇게 생겼어요 

 

생각보다 양은 꽤 되더라구요 

 

 

 

 

 

후라이팬에 볶아 봅니당

 

 

 

 

 

낙지 크기 실화인가요?ㅋㅋㅋ

 

이정도 크기 낙지가 6~7개 정도 들어있어요 

 

완전 실하죠 ?ㅎㅎㅎ

 

 

 

 

 

 

볶음밥이 너무 얼었는지

 

볶음밥은 다 볶아졌는데

 

낙지는 딱딱한 상태가........ㅠㅠㅋㅋ

 

약불에서 시간 두고 볶아주세요

 

아니면 좀 해동한 후에 볶아도 될듯...

 

 

 

 

 

약불에서 오래볶았더니 

 

밑은 살짝 눌러붙었어요...

 

볶음밥은 눌러 붙은게 진리....

 

오동통한 낙지 크기 보세요 무섭...ㅋㅋㅋ

 

 

 

 

 

매콤한편이라서 아이들이 먹기에는 적합하지 않구요

 

생각보다 낙지 크기가 커서 놀랬어요

 

낙지도 질기지 않고 쫀득하니 맛있었구요

 

매콤한 맛으로 인해 볶음밥이지만 느끼하지 않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세일 안해도 재구매할 의향 있습니다

 

세일할때 발견하신 분은 꼭 카트에 담아가세용

 

한끼 후다닥 먹기 딱 좋아요!!! 

 

가성비도 좋구요!!!

 

파송송 넣은 파기름에 볶아 먹으면 더 맛있을거 같습니다

 

코스트코 추천 상품

 

천일냉동 더 낙지 볶음밥 

 

왕 추천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